탑배너이미지

언론보도

공지·채용 언론보도
진화하는 기업 사회공헌, '소셜임팩트비즈니스' 뜬다
2016-11-23393 view
파일첨부 :
돈도 벌고 좋은 일도 하는 ‘소셜임팩트비즈니스’ 시대가 열렸다.

저성장 시대에 기업 사회공헌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기회를 사회문제와 연결시켜
사회 시스템의 긍정적 변화를 유도해야 한다는 것이다. 

전국경제인연합회는 ‘2016 기업 사회공헌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경기침체 속 사회공헌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접근 방법으로
기존 영리와 비영리의 전통적인 구분을 뛰어 넘는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라임글로브 최혁준 대표가 기업 핵심가치와 특성에 연관성이 높은 분야를 발굴해,
기업이 가장 잘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지원하는 선택과 집중 전략을 제안했다.

 


기사 전문 보기 →

이전글 국내 대표 사회공헌 전문가 3인, SBS 희망내일위원회 새 자문위원으로 위촉
다음글 라임글로브-사회복지협의회 업무협약